직무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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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관리FM(Facility Management) 시설관리 업무는 시설에 대한 운영, 점검 및 보수, 유지관리등의 업무를 진행하며, 설비, 전기, 건축, 소방, 방재, 통신 등으로 세분화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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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산관리PM(Property management)은 고객의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업무를 진행하며 위탁 부동산에 대한 사업성 분석, 매매, 임대, 마케팅 등의 업무를 대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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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화관리환경유지 관리 업무인 미화관리분야는 건물 전체적인 청결에 대한 관리를 책임집니다. 마감제, 장소, 오염도 등에 따라 적절한 청소장비 및 약품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,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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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관리안전사고 및 도난 예방, 혹은 각 보안레벨에 따른 출입통제나 요인 경호 업무, 행사 및 의전의 진행 업무등의 안전한 환경의 조성이 필요한 업무를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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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내/주차관리인포메이션데스크 운영과 주차장 운영 및 정산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 하는 업무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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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지원채용/면접, 근로계약서 체결, 근로시간 산출 등의 인사노무 업무외 회계전표작성 및 사업장 관리, 행정 / 총무 업무 등의 경영지원 전반에 대한 업무를 진행합니다.